TISTORY 2014 우수블로그
TISTORY 2012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빛무리의 유리벽 열기

'1박2일' 은지원씨, 결혼 축하합니다 *^^* 본문

예능과 다큐멘터리

'1박2일' 은지원씨, 결혼 축하합니다 *^^*

빛무리~ 2010. 3. 22. 13:55
반응형


역시 제가 생각했던 그대로입니다. 우리의 피터팬, 영원한 은초딩... 당신은 첫사랑 그녀와 결혼하는군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 어떤 연예인의 결혼에도 이렇게까지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이 우러났던 적은 없습니다. 부디 마지막도 처음과 같기를, 지금처럼 영원히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라는 당돌한 CF 언어가 등장해서 선풍적 인기를 끌며 유행어가 되었던 것도 어느새 10년을 훌쩍 넘긴 일이 되었지만, 그런 세상과는 상관없이... 나는 지원씨의 사랑처럼, 아주 오래가는 사랑이 좋더군요. 늘 곁에 있어도 퇴색하고 예전같지 않은 것이 사람의 나약한 마음인데, 12년 전의 사랑을 용감하게 다시 찾아가서 손 내밀고, 결국 아름다운 결실을 맺다니 정말 꿈만 같은 일이에요.


은지원씨, 당신을 보면 언제나 피터팬이 떠오릅니다. 나는 어른이 되어버린 웬디처럼, 당신의 그 세계가 부러울 뿐이에요. 어쩌면 누구나 당신 같은 삶을 꿈꾸겠죠? 누구나 어린아이의 마음으로 살고 싶지만 그게 잘 안되는 것이고, 누구나 변치않고 오래가는 사랑을 하고 싶지만 그게 잘 안되는 것이죠. 이렇게 생각하면 은지원씨, 당신은 참으로 강한 남자입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입니다. 원한다고 누구나 그렇게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니까요.


살아 있는 사람들, 우리 모두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나이 들고 어른이 되고 늙어가지만, 그것은 마음과는 상관없이 몸이 그렇게 되는 것이죠. 마음은 어린 시절 그대로인데, 속절없이 어른이 되고 늙어가면서 우리는 자기를 돌아볼 때마다 서럽기 그지없는데... 은초딩,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어린아이의 모습을 간직한 당신이 우리에게 얼마나 위로를 주는지 모릅니다.


이미 각종 매체와 뉴스를 통해 당신의 결혼 소식을 알고는 있었지만, 특별히 '1박2일'에서 본격적으로 결혼을 발표하시니 더욱 기쁩니다. 당신은 일에도 사랑에도 언제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무것도 숨길 것이 없는 순진무구한 어린아이처럼 말이지요. 그런 의미에서 당신은 '1박2일'에 가장 잘 어울리며, 결코 없어서는 안될 핵심 멤버입니다. 모두 어린아이가 되고 친구가 될 수 있는 '1박2일'의 독특한 분위기는 어쩌면 당신 때문에 만들어지는 것인지도 몰라요. 은초딩 없는 '1박2일'을 누가 상상이나 할 수 있겠어요?


당신은 이제 첫사랑을 이루어 한 집안의 가장이 되고 아버지가 되겠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영원한 은초딩으로 남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아주 오래오래... 그렇게 남아 있어 주면 좋겠습니다. 결혼 축하해요!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에는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손바닥 한 번 눌러 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