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2014 우수블로그
TISTORY 2012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빛무리의 유리벽 열기

'뉴 논스톱' 260회, 조인성 박경림 첫 데이트 본문

드라마를 보다

'뉴 논스톱' 260회, 조인성 박경림 첫 데이트

빛무리~ 2019. 1. 5. 16:17
반응형

 

카메라 켜지면 실실 웃고 있는 인성의 얼굴 클로즈업~~

도대체가 엉망진창이야, 엉망진창! 

내가 체육관 깨끗이 해 놓으라고 몇 번이나 말했는데~~ 

근데 조인성, 너 아까부터 왜 계속 웃어? 

내 말이 그렇게 우스워? 

아니에요, 교수님. 웃다니요. ㅋㅋㅋ 

아니긴 뭘 아냐, 지금 웃고 있잖아! 

교수님이 이해하삼. 얘 요즘 자면서도 웃는대요~~

자판이랑 잘된 뒤로 (경림이랑 사귀게 된 후로) 

시도때도 없이 히죽히죽 웃기만 하고, 애 베렸쎄요 ㅠ 

야, 글타고 교수가 얘기하는데 계속 웃어? 어? 조인성! 

넵!!! ㅋㅋㅋ 

야, 그래도 끝까지 웃냐, 너 정말 미쳤구나? 

얼레리 꼴레리~~ 

왜 그래... 하지 마... ㅋㅋㅋ 

 

교내 학생식당에서 알바 중인 경림 

언니, 우리 밥 좀 많이 주삼. 배고파 죽겠삼~ 

엇, 반지다!!! 

아, 이게 인성오빠가 준 거얌? 

어... (수줍) 

반지를 끼워주며 쑥스럽게 웃던 인성 

회상 ㅎㅎㅎ 

내일 알바 하루 빠져도 된대서 영화나 보러 가려고~~

어머, 어머, 그럼 내일 첫 데이트네? 

데이트는 무슨... (수줍 ㅎㅎㅎ) 

야, 축하한다, 첫 데이트!!! 

축하해, 축하해, 한턱 쏴!!! 

그만 웃어, 너 진짜 바보 같어~~ 

바보야~~ 바보야~~ 

하지 마 ㅋㅋㅋ 

경림아, 너 데이트할 때 입을 옷 

우리가 골라 줄게~~

그냥 내가 알아서 할게 ㅋㅋ 

넌 맨날 알바하느라고 

옷 입는 거 화장하는 거 한개도 모르자나~~ 

내일은 첫 데이트니까 우리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이쁘게 꾸며줄게~~ 

밤새 설레는 경림~~~

다음날 아침... 인성 경림 내보내고... 

누나, 왜 아침부터 막걸리를? 

니가 나라면 맨정신으로 버틸 수 있겠냐? 

내가 경림이보다 못한 게 뭐야!!! 흑흑~~ 

경림아, 오늘 우리 뭐 할까? 

그냥 니 맘대로 하삼~ 

정말 그래도 돼? 

난 너랑 하고 싶은 일이 무지 많았거든~ 

근데 첫 데이트라선지 무지 떨리네~ (부끄 부끄) 

한편 기숙사에선...

둘이 잘돼서 참 좋다. 

이게 다 우리같이 좋은 친구들 덕분이자나~~ 

 

맞아, 다 영준이 덕분이야. 

영준이가 둘 사이를 인정해 줬기 때문이쥐~ 

아니지. 인성이가 경림이 맘을 어케 알았어? 

경림이가 사놓고 인성이한테 주려다가 못 준 

음반을 정화가 찾아 줬기 때문이쥐~ 

정화 니가 큰일 했구나!! 

웃기고들 있네!!! 

일등공신은 바로 나, 양동근이삼~ 

니가 뭘 했는데??????

데이트 중 계속 옷차림에 신경쓰이는 경림

이쁘긴 한데 영 어색하네 ㅠ 

뒤에 영화표 사들고 오는 인성 

그래, 최대한 예쁘게 자연스럽게~~

꽈당~~~~~~ 

경림아!!!!!!! 

괜찮아... ㅠㅠ

그러니까 동근이 니가 경림이네 시골로 찾아가서 

인성이 마음을 대신 전해주고 붙잡으라고 했단 말이지? 

니가 오직 그 말을 해주려고 

차비를 들여서 그 시골까지 갔단 말야? 

고짐말~ 고짐말~ 

그럼 내가 전화해서 진실을 들려줄테다! 

영화관에 울리는 전화벨 

뒤늦게 알고 눈총 속에 전화받는 경림 

야, 자판~ 내가 너네 시골가서 블라블라 했지? 

애들이 안 믿네. 시원하게 증명해 줘!!! 

야, 너 주글래? (끊음) 

자판이 나한테 럴수럴수이럴수!!!! 

 

영화 속 포옹과 키스 장면

 

 

 

 

 

헉~~!!!

흘낏~~ 두근두근~~ ㅎㅎ

 

 

매너도 좋아요~~ ♥♥♥

한편 억울한 동근 

인성이는 진실을 밝혀 줄거야. 

또 전화~~~ 

딱딱해서 잘 안 되네 ㅠㅠ

그래도 예쁘게, 자연스럽게~~

경림아, 괜찮아??? 

이 때 울리는 전화벨... 

 

여보세요, 동근아, 나 지금 바쁘거든, 미안~ 

바로 끊음... (나 경림이 챙겨야 돼~)

 

아... 이게 아닌데...ㅠㅠ 

인성이까지 이럴 수가!!!!!!! 

뻥쟁이, 그만 해~~~ 

거짓말 아니라니까~~~ (억울 억울) 

첫 데이튼데 이게 뭐야... ㅠ 

인성이가 실망했으면 어쩌지? 

경림아, 나 오늘 많이 어색했지? 

미안해. 너무 긴장해서 많이 떨었어... 

다음엔 더 잘 할게... (이런 순수 꽃미남 ㅠㅠ) 

두근두근 손 잡기~~

 

둘이 함께 가는 길이 영원히 행복하길~~~ 

 

 

간만에 좋은 일 한 번 했는데 

아무도 안 믿어주고!!! 

억울하다며 폭주하다가 제지당하는 동근의 모습으로 마무리 ㅎㅎ 

 

보기만 해도 풋풋하고 설레는 

뉴논스톱 조인성 박경림의 첫 데이트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