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2014 우수블로그
TISTORY 2012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빛무리의 유리벽 열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쓸쓸하고 아련한 청춘의 기억 본문

드라마를 보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쓸쓸하고 아련한 청춘의 기억

빛무리~ 2021. 5. 5. 16:40
반응형

얼마 전 종영한 카카오TV의 웹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매우 인상깊게 보았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 박재원(지창욱), 이은오(김지원)

6명의 청춘 남녀들이 모두 매력적이었지만

특히 남주인공 박재원(지창욱 분)의 캐릭터는 

주책맞게도 밤잠까지 설치며 이 드라마를 기다릴 만큼 

내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설렘에는 나이가 없는 모양이다..ㅎ ㅎ ㅎ) 

 

이 한 편의 드라마로 나는 

배우 지창욱의 팬이 되었다. 

참고로 여주인공 이은오 역을 맡은 김지원은

오래 전 '하이킥3 - 짧은 다리의 역습' 때부터 

내가 굉장히 좋아하던 여배우였다. 

 

그 두 사람뿐 아니라 다른 네 명의 청춘들... 

최경준(김민석 분), 서린이(소주연 분), 

강건(류경수 분), 오선영(한지은)... 

아, 그리고 경찰 오동식(최민호)까지 

그들이 보여주는 풋풋하면서도

어딘가 쓸쓸한 감성이 정말 좋았다. 

 

이 시대, 이 도시의 젊은이들이 

어떤 마음과 생각으로 사랑하고 살아가는지 

아련한 느낌으로 전해주는 드라마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