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2014 우수블로그
TISTORY 2012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빛무리의 유리벽 열기

패떴, 김현중과 이효리의 반짝이는 가을동화 본문

예능과 다큐멘터리

패떴, 김현중과 이효리의 반짝이는 가을동화

빛무리~ 2009. 9. 20. 22:06
반응형


개인적으로 이번 주에는 '1박2일보다 '패밀리가 떴다'가 재미있었습니다. 1박2일의 주된 에피소드는 이른바 '등산팀의 공금횡령'을 둘러싼 추격전 및 토론이었는데 별로 공감이 되지 않더라구요. 언제부터 1박2일 멤버들이 그렇게 원칙을 따졌다고 새삼스럽게들 그러는지 ㅎㅎ 이번에는 아무래도 방향을 좀 잘못 잡았던 것 같아요. 


그에 비해 '패떴'에는 뉴패밀리로 김현중이 출연했던 분량이 방송되었는데, 비록 신종플루 감염 이전에 촬영된 분량이긴 했지만 한동안 그의 건강을 염려했던 탓인지 그의 환한 미소가 더욱 반갑게 느껴졌답니다.

한 때 같은 소속사의 선후배였다는 이효리와 김현중의 투 샷은 매우 정감있고 아련하게 다가오더군요. 하조대로 나란히 걸어 올라가는 그 둘을 보면서 저는 왠지 '가을동화'가 생각났습니다. 어린 준서와 은서가 나란히 걷던 모습 말이예요.
이효리는 유재석과 더불어 자타가 공인하는 국민남매이지만, 김현중과 함께 하는 모습은 그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남매처럼 느껴졌습니다. 동경의 눈길로 누나를 바라보던 어린 남동생 김현중은 어느새 훌쩍 자라 남자의 모습으로 그녀 앞에 서 있지만, 여전히 마음은 어린 소년일 때의 그대로인 듯 했습니다.



그런 김현중을 대하는 이효리의 모습도 어딘가 평소와는 다른 미묘한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세월의 강을 건너 어느 새 자기보다 더 커버린 동생을 바라보며, 누나이면서 한편으로는 여자인 자신을 느끼는 듯 했습니다. 잠시도 멈추지 않고 흘러가는 시간은 우리의 모습을 조금씩 변화시키지요. 이제 내일이 되고 또 내년이 되면 그들의 모습은 어떻게 변해 있을까요?

현중 군이 신종플루에 감염되었다는 소식은 충격이었지만, 다행히도 완치되어 며칠 전에 귀국했지요. 공항에서 찍힌 사진을 보니 그 고운 얼굴이 안스럽게도 많이 핼쓱해졌더군요. 지금은 충분히 잘 먹고 푹 쉬면서 체력을 회복하고 있겠지요?


저렇게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저렇게 신나게 높이높이 뛰어오르면서, 앞으로도 오래오래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 곁에 있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